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을지로 퇴근 후 건강한 저녁 훅트포케 / 달다구리 후르츠산도 분카샤 (문화사)

728x90

안냐세용.
아구룽입미덩🥰

퇴근 후 친구(연어)랑 을지로에서 만났오요
이 때 둘 다 건강상태가 좋지 않아서...

서로 만나기는 해야겠고~ 저녁은 먹어야하고~
먹고싶은건 몸에 안좋고~ 건강은 챙겨야겠고~
그래! 우리 프레시하게 먹어볼까? 하여 찾아간 곳

훅 트 포 케 ! ! ! ! !

을지로 3가역 1번출구에서 만나
네이버 지도 보고 따라갔오요~

봉추찜닭 간판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시묜 됩니당ㅎㅎ

요기다앗~!~!~!~!기대기대기대기대기대기대중~~~~~

내부는 작은 테이블 3개 , 매대 앞 바테이블이 전부였어요!

홀 고객 보다 배달과 포장이 더 많더라구용~

건강한 재료들 가득 담은 포케 메뉴들!
(밥과 샐러드는 리필이 가능하다고 해요 속닥속닥🤭)

포케라는 메뉴를 처음 접해봐서 도대체 무엇인가 하니~
하와이어로 "자르다" 또는 " 썰다" 라는 뜻으로 영양소를 균형있게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재료로 건강한 영양밸런스를 찾아주는 하와이 대표음식이라고 해요!

주문을 하면 즉석에서 메뉴를 준비해주신답니당 !

모든 세팅은 셀프 ~ !

음식이 나올 때까지 맛있게 즐기는 법 습득해두기!

쫘 ~ 좌 ~ 좐 ! 포케 등 장 !

스파이시 마요 연어 포케 9.8

버섯 가지 포케 9.8

ㅋㅋㅋㅋ맛있게 먹으려면 비벼먹지 말랬는데ㅋㅋㅋ
이거이거 은근슬쩍 비비고 앉아있네여...
(스파이시 마요 소스가 진짜 맛있음ㅠ)

샐러드가 이렇게나 맛있을 수 있구나 ... ㄱㄱㅓ억~
오늘 첨 알았네여^^... 잘 먹었슴돠~ 헤헤헤헤

자 이제 후식 머그러 가야디~~~>_>♡
.
.

을지로 핫플은 꿰뚫고있는 연어친구이기에
닥치고 믿고 따라갑니다~ 이 곳은 분.카.샤
(한자로는 문화사 이지만 ,,, 일본어로 분카샤래용)

입구가 여기에오 ! ! !
2층 창문 우측에 핑꾸글씨 보이시죵 ? ? ?

계단 올라가면서도 여기 맞아? 카페 맞아?
여기가 핫플이라공? 계속해서 의문이 들면...ㅋㅋㅋㅋㅋ

네 거기가 맞습니다~ ☺

입구 앞 거울샷 지나칠 수 없쟈냐여~ 촬칵📷

아기자기하면서 과하지않은 자연스러움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도대체 여기가 웨 핫플이라능거뇽?

연어 왈.. 분카샤의 시그니처 메뉴 후르츠산도 때문이라눙! 메뉴판 쩌기 저거 맨 위에 보이능게 후르츠산도!!!

주문할께요~후르츠산도 하나랑요~

(하...우리 분명 밀가루 안먹기루해쯔느....ㅎㅎㅎㅎ)

밀크티도 맛있겠다!
(근데 저거 카페인 아냐? 응 ㅠ 다른거먹자 )

후르츠산도 선택한 댓가로
둘 다 커피 대신 따뜻한 티로 주문 ^^ ...

그래그래...커퓌 먹고푼거 참았다... 양보했다 나...

꺌깔깔 승리의 후르츠산도 ! ^^
여기까지 왔는데 째꿈만 먹어보께오...ㅎㅎㅎㅎ

아니~ 얼마나 맛있길래 유명한건지 아구룽도
알아야겠단 말이에요옹~!~!~!

오잉? 맛 있네엥?
생쿠림이 쫀~득하니 입에 쫘악 달라붙어용 희희
구치만 한 번 으론 충분하다~ 싶은 늑힘~ >_<

그리고 ... 생각지도 못했던 연어의 생일선물 ㅠ ♡
우리 구냥 얼굴보고 밥먹기로 한거자냐!!!!
써푸라이즈 머냐구우웅!!!! 뿌엥!!!!😭 (좋으면서)

인테리어용 향초 선물 ,, 넘 귀욥땨앙😆💛
옙흐게 잘 쓰겠습늬당 ! 연어와 함께하는 퇴근 후 데이투
재잘재잘 떠들다가 헤어졌던 짧고 소중한 시간,,,

다음에 또 만나쟈 친구야 그때눈 아푸디 망고
맛난구 묵으러 가쟈구우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