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강원도 정선 현지인 추천 맛집 회동집

728x90

안녕하세유😆
아구룽입니당 ㅎㅎㅎ

오늘은 강원도 정선 여행에서 먹었던!
정선 현지인 친구의 추천으로 찾아가게된!
회동집을 소개해드릴거에여!

근처 주차장에 주차를하고 정선5일장 안으로 들어갑니다

그럼 바로 왼편에 사람들로 바글바글하게 줄지어 서 있을거예요. 맛집 답게 눈에 확 띄었어요!

기다리는동안 전 부치는 모습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당
전문가 답게 한방에 훅훅 뒤집어주는게
보통 손놀림이 아니올시다...크으👍
 

 즉석에서 바로바로 부쳐먹는 전이 세젤맛 아입니꼬
맛있는 기름 냄새가 나를 더 미치게 만드네유ŏ̥̥̥̥םŏ̥̥̥̥

 회전이 빨라 오래 기다리지 않고 입장했어요!

TV출연도 많고 유명인도 다녀간 회동집
뭘 먹을까 고민하면서 기대만땅 둑흔둑흔💞

와 밑반찬이 이만큼이나 나온다고라고라~~~~
하나도 빠짐없이 세상 깰.끔.한.맛.

모둠전(7.0)

대기하는동안 전부치는거 보면서 다 먹고싶다고 생각했는데 어쩜~!~!~! 모둠전 메뉴가 있었다니~!~!~!

전을 얇게 부쳐 배추 씹는 식감이 기가막히더라

요고슨 구냥저냥 평범했었고

아구룽 최애 수수부꾸미!!!❤

입에 쫙쫙 달라붙어 쫀득쫀득한게
입꼬리가 절로 올라가더라구옇ㅎㅎㅎ

만둣국(7.0)

와 이 가격에 양 실화입니까아~~~~

오빠가 감탄하며 먹은 만두는
맛도 국물도 대존맛탱!!!

국수가 안땡기시는 분은 만둣국 추천드립니다!!!

콧등치기 비빔 냉(7.0)

나는 평소에 안먹어본거 주문해볼까 하여
콧등치기로 선택!
이름이 특이해서 맛도 특이할까 째금 걱정했는데..

이름은 그냥 국수를 호록호록 먹을 때
면이 콧등을 때려서 생긴거라고 한다~!

이름만큼 맛은 특별하지 않았다는것..ㅎㅎㅎㅎ

 면이 꼬들해서 식감이 좋았던 점 빼고는
평범하게 깔끔했던 콧등치기 국수 ~ !


정선에 왔다면 한끼정도는 별미로 다녀가면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