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성수/서울숲 데이트 맛집 핫플 연남토마 성수

728x90

안녕하세용~!
아구룽이에여😆💗

요즈음 성수의 매력에 푹 빠진 아구룽은
오늘도 성수맛집을 검색합니다ㅎㅎㅎ
그 중 제일 많이 눈에 띈 곳은 바로!

'연남토마 성수점'

첫째로 메뉴가 넘나 제 스탈이었고~~
두번째로는 후기까지 좋아서 바로 여기다!!! 외쳤어요

 도착하니 따뜻하고 아늑한 불빛이 저를 반겨줬어요☺
ㅎㅎㅎ마치 타지에서 열심히 일하다가
오랜만에 엄마집에 가는 느낌이랄까?

엄마의 따뜻한 밥상이 차려져 있을것만 같은 그런 집...
(네 다음 소설~)

 들어가는 입구부터 여기는 성수 핫플이다!!!🔥🔥
이런 느끰 빡ㄱ!!!!!!

곳곳에 아기자기 포토스팟도 있으니
대기하는동안 사진찍기도 좋을거 같아요:)

 오구오구 배고픈 우리 도이룽
(실상... 숙취에 허덕이는 도이룽)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밑반찬으로
김치랑 할라피뇨가 제공되다니....😆느므조항~!


차돌중화크림파스타 18.0

메뉴 이름에 내가 좋아하는거 다 들어가있으면
안시킬 수가 없쟈냐여~!~~!~!~~!

이건 아구룽을 위한 메뉴인게 분명해!!!ヾ(。>﹏<。)ノ゙


휘적거릴 때마다 매운향이 훅~~훅~~ 올라오는데...
그 있자나여... 먹지 않아도 냄새로 느껴지는 맛..

감칠맛.. 침샘.. 폭발!!!!!🔥🔥🔥

ㅋ... 이거 .. 이거 .. 미쳤습니다...
두번 세번 네번 추천!!!

감탄사 연발하며 흡입해버렸고여(*˘︶˘*)


소고기치즈카츠 14.0

이 곳의 시그니쳐메뉴라 주문해봤습니다>_<!!!

비주얼깡패...

겉은 바삭... 치즈 주~욱
(기대했던거 보다는 살짝 평범한 느낌^^)

보여지는 그대로...
생각하는 그대로의 맛...!🤭

(아! 맛이 없다는 뜻은 아니예요!)

살사소스가 조금 특별하긴 했어요!

일반 돈까스소스 보다 손이 더 자주갔던 살사소스~!


 

그리고 더 손이 자주갔던 차돌중화크림파스타🤪

한 번 먹으면 자꾸 생각날 이 맛!!!ㅠㅠ
(아는 맛이 더 무섭다고..ㅎㅎ)

오늘은 나도 질 수 없다!!!
한 입에 와구와구 넣어버리깅ㅎㅎㅎㅎ

이렇게 도이룽은 해장으로 깔끔하게 끝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성수가면 연남토마 꼭 가세효!!!
아니 연남토마 먹으러 성수 가세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