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쫄깃쫄깃 감자옹심이 정동진심곡 '쉼터'

728x90

강원도로 떠난 오늘. 해산물을 먹지 않는 우리는 해물 없는 맛집만을 찾는다! 그러다 발견하게된 감자옹심이집 "쉼터"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쉼터 입구

 

(깨알 도이룽 찾기)

 

쉼터 옆구리

 

입구 말고도 들어갈 수 있는 또다른 길이 있었는데 바로 이쪽! 난 요기루 들어갔고 도이룽은 입구로 들어가서 서로 왜 글루갔엉~!~!~! 함

 

메뉴판

 

단조로운 메뉴판만 보아도 맛집을 느낄 수 있죠

 

 

음식 나오길 기다리며 찰칵

 

밑반찬과 감자전

 

배추김치, 깍두기, 오징어젓갈 모두 옛날에 우리 할머니가 해주셨던 그 때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
결론 존맛탱...♡

 

겉바속촉 감자전

 

사이드에 바삭한 부분만 골라먹게되더라는ㅋㅋㅋㅋㅋ감자전 전체를 바삭거리게 할 수는 없는것인가!!!!

 

감자전 + 오징어젓갈

 

이 조합 미쳤.... 🙊

 

옹심이칼국수

 

감자옹심이칼국수와 양념장이 나왔습니다!

 

담백한 국물 + 쫄깃 옹심이

 

먹다보니 엄마 생각이...ㅋㅋㅋㅋㅋ울엄마도 옹심이 좋아하는데ㅠ_ㅠ 담에 모시구 또 와야겠더라

 

간장양념 추가

 

자극적인걸 좋아하는 나에겐 너무나 건강한 맛

 

간장 양념장 + 오징어젓갈 추가

 

그리하여 나는 오징어젓갈 양념까지 한스푼 떠서 넣었다ㅋㅋㅋㅋㅋㅋ
저는 빨간 국물이 좋다구요☺

 

 

평소에 우리가 자주 먹던 메뉴가 아니었기에 별미로 한끼 해결하기 좋았던 점심이었다!😀

고소하고 담백한 감자옹심이를 좋아하신다면 한 번 다녀와 보시길 추천드려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