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든든한 한끼 전주 '교동시래청'

728x90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전주에서
아구룽은
뭐먹으러 갔게요?
.
.
.
이런 날 뜨거운 국밥 한 그릇 생각나지 않슴니꽈?

 

시래기국밥 전문점

 

그래서 찾게된 곳!
바로 "교동시래청"입니다.

비가 오니 운치까지 느껴지네요☺

 

KBS생생정보에도 방영되었어요.
내부
1인1메뉴
메뉴판

 

시래기국도, 떡갈비도 다 먹고싶어!!!
쑥떡갈비세트 2인분 주문

 

결명자차

 

한 입 먹고 엑 이게 뭐야? (당연히 보리차인줄)
사장님께 여쭤보니 결명자차.
먹다보니 눈이 좋아지는 기분...?
2통 가져와 꼴~깍


 

한 상

 

꺄아~~~~~음식이 나왔네요!
밑반찬도 여섯가지나!!!
하나하나 어쩜 이렇게 맛있죠?
김치 깍두기 잡채는 두번 리필해 먹었답니당 크크

 

떡갈비

 

화려한 조명이 비를 감싼다면
떡갈비는 쑥떡이 감싸주네요
깔깔

 

싹뚝싹뚝

 

 

 

시래기국

 

우리 시래기는요~
철분이 많아 빈혈에 좋고요~
식이섬유가 많아 콜레스테롤을 낮추어 동맥경화 예방과 다이어트에 좋다고 해요~
.
.
.
아싸 다이어트ㅎㅎㅎ
ㅎㅎㅎ시래기는 살 안찌니까
밥도 말아서 한공기 뚝~딱!
(입천장 데임 주의)
.
.
이렇게 오늘 점심도
든든하게 한끼 잘 먹었답니다!
끄-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