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전북대 갬성 요리주점 'SKY IS BLUE'

728x90

전북대학교 거리를 거닐다 보면
여러 가게들과는 느낌부터가 확~~~! 다른
갬성 뿜뿜한 곳이 있더라구요.


제가 또 

 그냥 지나칠 수 없자나유?

 

 

SKY IS BLUE

 

 

 들어갑니다

낙낙



노래 한 곡? (트와이스 - konck konck)

 

 

 

 

보라보라하네염

 

 

 

 

 

다음곡?

 

 

 

 

 

 

 

 

 
정답!


(선미 - 보라빛 밤)

 

몽환적인 분위기의 조명
I like it like it ~ ! ~ !

 

 

 

 

 

단체석

 

 

 

친구들과 단조롭게 생파하기에 딱 좋은 자리네요!

 

 

 

메뉴를 볼깝숑?

 

 

 

음 페퍼로니피자 하나랑요~
반건조 오징어 하나 주세요~!

 

 

 

빼꼼 아구룽

 

 

 


피자를 주문하니까
대기시간 3-40분 소요된다고 하네여
뚜둥..


사장님께서 혼자 바뿌게 일하시는걸 보니
조용히 기다려 봅니다


...그렇게 30분 후

 

 

 

반건조오징어 등장

 

 

 


기다린 자에게 청양고추가 있나니
소스부터 눈길이 가더라구요
ㅋㅋㅋㅋㅋ내 맘에 쏙ㅋㅋㅋㅋㅋㅋ


사이드로 아몬드랑 호두도 나옵니당
견과류는 몸에 조아요 :)

 

 

 

오징어 vs 나

 

 

 

크기를 비교하려고 들어보았으나
제 얼굴이 더 큰 것 같쥬?


나름...어플인데
...크흠...


hoxy...오징어야
너도 어플효과받은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싹둑싹뚝

 

 

 

평소에 오징어 그닥 안좋아하는데 말이죠
기대 안하고 한 입 먹었는데
어머.. 얘...
맛있어버리자나....☺

여기 오시는 분 반건조오징어 무조건입니다잉

그렇게 오징어를 찬양하고 나니

드! 디! 어!

 

 

 

페퍼로니 핏짜

 

 

 


기다리고 기다리던 피자가 나왔습니다

날 이렇게 오래 기다리게 한건
페퍼로니... 너가 처음이야..

어디 한 번 먹어볼까?

 

 

 

 

 

 


접시 가져와~~~~

 

 

 

치즈가 엄청나네요^^
아니 그냥 미쳤네요^^

 

 

 

 

 

홀리~~~^^~~~

 

 

저기요 사장님...
치즈 출처좀 ....


 

 

핫소스 듬뿌우욱

 

 

 

피자가 느끼할 때 쯔음

옆에 있는 무를 먹어줍니다.


 

무우

 

 사장님 무 더주세요!!!!!!!

이런말 ... 해도... 될랑가 몰랑!
피자보다 피클무 맛집이네요...

아아..
물론 피자도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피클무가 대박입니다 여러분

이쯤되면
얜 뭐 다 맛있대ㅡㅡ
하실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말 안할게요
직접 가보시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