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아구룽

카카오 럭키볼 이벤트 이거 무조건 참여하세요!!!

728x90


안녕하세요
아구룽입니당ㅎㅎㅎ

제가 요즘 톡톡히 재미보고있는거 하나 소개시켜드리려고해요.

여러분들은 꾸준히 하고계신것들 뭐가 있으신가요?
다이어트? 독서? 운동?
저는 카카오페이 이벤트입니다..^^ 하하

절.대 어렵지 않아요!
카카오페이 어플만 있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

 

 

 

 

그동안 가까운 지인들과만 공유하다가
지난 16회차에서 3천원이 당첨됐지뭐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이득🤭

 

 

 

 


5세트 모을 때마다 500원 주는것도 은근 쏠쏠 합디다?

 

 

 

 


럭키볼 2개만 일치해도 500원을 준답니다?
완전 그냥 거저주는 이벤트죠?
안 할 이유없죠?

진짜 그냥 손가락 몇 번 톡톡 움직이면 끝!

다음 추첨일은 1월 12일!!!
며칠 남지않았으니 지금이라도 들어가서
럭키볼 받자구요~!~!

1등 💰500만원~4등까지📍추가 당첨!
이번 회차에 처음 참여하는 🙋🏻친구와
럭키볼을 모아보세요.(🎱1세트 씩+)

매주 500만원💰+카카오프렌즈 선물!
이번 회차에 🙋🏻‍♂️🙋🏻‍♀️처음 참여하는 친구와
럭키볼을 추가로 받으세요(🎱1세트씩+)

➜럭키볼 번호를 꼭! 확인하세요.
http://kko.to/DMXaUi7DB

카카오페이 럭키볼 이벤트

25회차: 1.6 - 1.11 (단, 6일)

event.kakaopay.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