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아구룽

노원에 크로플이 떴다?!?!?!?!!

728x90


안녕하세여
아구룽입니다~!🤗

오늘은 수요일 재즈댄스학원 가는 날! ^.~
퇴근 후에 시간이 남아
노원 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갔는데
갓 구운 고소한 빵 냄새가 솔솔 나는게
저의 후각을 자극하네요???

빵에 환장하는 아구룽은
이 맛있는 냄새를 따라 가봅니다.

킁킁
.
.
.
뭐지?? 뭐징???

 

 

사람들이 바글바글 줄을 서 있네요

크로플이라...
어디서 많이 들어보긴 했는데
사람들이 많은걸 보니
자연스레 저도 뒤에 서봅니다~!

 

 

크로플이란?

크루아상와 와플의 합성어로 크로플.
요즘 가장 핫한 디저트래요>_<!!

 

 

메뉴는 총 4가지에요.

누텔라크로플 / 치즈크로플 /
블루베리크로플 / 프렌치와플



저는 누텔라크로플 하나,
프렌치와플 하나를 주문했어요!

 

 

크로와상 생지에 시나몬을 묻히나봐용 샥샥

 

 

 저기 뒤에는 누텔라를 녹이고 있는거 같았어요

 

 

뒤에는 요렇게 발효중이네용

 

 

기계에 눌리기 직전
크로와상의 자태가 영롱하군요

 

 

자 , 와플 기계 닫고 돌려 돌려 ~!

 

 

삐비비빅~~~!

다 익었으니 열어 열어 ~!

 

 

따끈따끈한 크로플이 완성되었습니다!

와우
먹음직스럽쥬?

 

 

4개 이상 포장하면 요렇게 상자에 담아줘요

 

마지막으로 슈가파우더 톡톡
프렌치크로플

 

30분의 기다림 끝에 얻은 크로플!
맛을 볼까요?

 

 

음~~~~~
비쥬얼 합격!
고소한 냄새 합격!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요
겉바속촉
합격!


 

누텔라크로플

 


한 입 베어문 순간 입에 누텔라가
덕지덕지 묻어버리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한 초코의 달다구리함
역시 믿고 먹는 누텔라네요


직원분께서는 식은 후에 먹어야 맛있다고
안내 해 주셨지만 저는 급한 마음에 호다다닥 먹어버렸어요ㅎㅎㅎ



지나가다 크로플을 본다면
또 사먹을거에요!!!
맛있다 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