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아구룽

아직 안먹어봤는감자? 와플감자전

728x90

안녕하세요
아구룽입니당🤗

요즘 코로나로 외출도 못하고
집에만 박혀있기 지루하시죵?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쉽게 해먹을 수 있는
감자와플전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엄마가요..ㅎㅎ)
(아구룽은 옆에서 거들 뿐..ㅎㅎ)


-준비물-

감자 4개
감자전분 적당히
소금 조금
후추 조금

완전 간단하죠잉?


일단 감자를 먼저 벅벅 깝니다잉



시원시원허게 껍질을 벗겨내 주세요

그리고 갈아줍니다잉


벅벅 갈아버리고예
(손 조심하셔야해요!!!)


감자의 물기가 빠지게끔 채에 받혀줍니다

손으로도 꾹꾹 눌러주고예

그럼 밑에 물이 이만큼이나 나올거에여

물기를 꽉 짜준 감자에는

감자전분을 넣어줍니다잉

요거에요

해표 감자맛 전분

짜서 나온 감자물은 다 버리시면 앙대여~!

 국물만 쭉 버리고 요렇게 그릇에 붙어있는
감자앙금을 살려주셔야
더 쫀득한 감자전을 맛 볼 수가 있어요!

소금도 넣어줍니다

요만큼만 넣으면
굉장히 심심한 감자전을 먹게될거에요

더 넣어주세요
음 feel대로~~!


그리고 요렇게 손으로 퍽퍽 비벼줍니다

발로하시면 앙대요



그리고 미리 예열해둔 와플기기에
기름을 두르고 감자를 올려줍니다

치이이이익~


초록 불이 켜지면
뚜껑을 열어보아요
기대기대😌


와우 아주 잘 익었어요!
냄새도 아주 고소~ 합니다!!!

쫌만 더 익힌다면
노릇노릇~~ 바삭바삭~~
감자전이 될거같아요!

 남은 감자에다가는
해바라기씨도 조금 믹스해보았어요ㅎㅎ

요즘 유행이라는 와플감자전!!!
아구룽도 해먹었답니당 크크

만들기도 쉽고 간단하게 한끼대용으로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을거같아요!



부드러운쫀득바삭 와플감자전
오늘밤 야식으로
우리 아이들 간식으로
어떠셔유?>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