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여기는 제주도인가 합정역인가 '돈사돈'

728x90


<영신여고 3학년 2반 떽떽이들 모임 >

회장 김아구 외 3명

1. 최ㅅㅁ : 현직 경찰 (강력계1반)
2. 홍ㅁㅎ : 수영선수(별내면 물개)
3. 홍ㅇㅇ : 일매출70억 (오늘부터1일)

각자 사는게 바빠 몇 년 안보고 살다가
급 연락이 닿아 날을 잡고 만나게 되었나니..

그 곳은 합정역 9번 출구

쭈욱 길을 따라 내려가다 보면
어디선가 제주의 기운이 느껴지고..
자연스레 우리의 발걸음은 '제주 돈사돈' 으로 향할지어다

 제주도 갈 때마다 나를 설레게 만드는
근고기는 무조건 필수코스...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도 설레는 이 기분에
제주 돈사돈 그냥 지나칠 수 없쟈나유?ㅋㅋㅋㅋ

오늘은 무조건 여기다.

일단 가볍게 기본 한근 먼저 주문하겠습니다

연탄불을 이용하여 구워지나봐요
맛이 더 기대가 됩니다

맛집엔 역시 TV방영 흔적이 빠질수 없죠

연예인 사인도 줄지어 걸려있네요

저도 한 쪽 귀퉁이에 사인 해줄려다
귀찮아서 그냥 밥만 먹고 왔어요~~^^~~

고기는 1차로 초벌되어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그동안 우리는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재잘재잘~~~~ 떽떽떽떽~~~~

떠들다 보니 근고기 등장!

이게 600그람이라고라고라?
5분컷 쌉가능

먹음직스러운건 크게, 자세히, 한번 더 ㅎㅎㅎ
여자 넷이서 한근 순식간에 박살^^

한근 문제있어? 이근 시킬껄...

과하지 않게 적당히 그냥 추가목살 400g 으로 주문^^

목살인데도 뻑뻑하지 않고
오히려 부드럽게 육즙이 퐝퐝...♡

윤기 좔좔

윤기 좔좔 2

열무비빔국수까지 깰끔하게 마무리~~~~!



오늘 서로 제일 많이 한 말
"왜저래..."
왜저뤠가 웨저래에게 왜저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 년 만에 만났는데도 어제 본거 마냥
여전히 고3 소녀들처럼 만나는 순간부터
헤어지는 순간까지 시끌시끌~~~~~ㅋㅋㅋㅋㅋ

#내가그린기린그림
#변액보험절대안돼
#남자는그냥알아서만나라

😍애두라 또보자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