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SNS핫플 남해여행 필수코스 보리암 금산산장

728x90

안녕하세요
아구룽입니당~.~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인스타에서 핫플 중 핫플!!!
세젤컵라면맛집ㅋㅋㅋㅋㅋ

남해여행 검색하면 제일 많이 등장하는
"금산산장" 입니다!

이미지 보는순간 무조건 여기다...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일정에 추가했지여


네비에 금산산장을 찍고 출발합니다!

 

 

 저희는 1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주차요금 4,000원)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보리암매표소까지 올라갔어요!
(셔틀버스 1인 왕복 2,500원)


여기서 매표소까지 가는 방법에는 두가지가 있는데,

1. 자차로 제2주차장까지 올라가기
2. 셔틀버스타고 올라가기


1번같은 경우에는 한참을 대기하고 올라가야해서 웬만하면 셔틀버스 타고 가는게 낫다고 하더라구요

여기서 TIP >>>아침 일찍 새벽같이 출발하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

 

 

매표소에 도착 하면 입장료를 내야해요!

1인 1,000원
(금산산장을 가기위해 총 3번의 비용을 지불...^^)

 

 

입장하면서 QR체크와 온도체크도 해줍니다!

 

 

아구룽의 목적지는 오로지 금산산장이니
다른곳은 보지도, 가지도 않겠어요 ㅎㅎ..ㅎㅎ!!

 

 

여기서부터 20분?정도만 올라가면 돼요!
으쌰으쌰

완전 한여름이었다면... 쬐금 빡쎘을테지만...ㅎㅎㅎ

 
충분히 올라갈만 합니다!!

 

중간쯤 갔을 때 사람들이 모여있는곳으로 향하니 
엄청난 절경이...👀
후~~~하~~~

역시 자연의 아름다움은 그 어떠한것도 따라갈 수가 없네요

한참을 가만히 서서 바라보다 파라노마로 찍었어요!


뭔가 단풍이 물들었을 때 온다면
더 예쁠거같아요🍁🍂

 

 

와 여기가 도착지인가?!

싶었으나.. 이곳은 기념품과 음료 판매하는 곳..ㅋㅋㅋ

쬐금 지친거같아 시~~~원한 물한잔 사먹고갑니다

*물은 카드결제 불가하니 참고하시길^__^

 

 

 사진명소도 친절히 안내해주네여
대충 쓰윽- 스캔하고 다음!

 

 

 

드!디!어!

SNS에서만 보던 금산산장에 도착을~~~~~ 했습니다!!!

요렇게 파라솔을 세운 야외테이블이 있는데
이제부터 명당자리 차지하기위한 눈치싸움이 시작됩니다
👀

슬쩍 한바퀴 돌아보니 여기 뒷편 자리가
더 한적하고 좋아보입디당?!ㅎㅎㅎ

나. 아구룽. 블린이.
블로그를 위한 사진이라면 쉽게 포기할 수 없겠죠?!

쩌어기 인자한 인상을 가지고 계신 분께 말을 걸어 봅니다...

저..혹시..같이..이쪽에..앉아도..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쾌히 앉으라고 하심에 바로 명당자리 겟!!!👍앗싸!!

이제 라면을 사러 가볼게여ㅎㅎㅎ
방 안쪽에 어르신들께서 열심히 컵라면 작업을 하고 계셔유

뭐줄까?
컵라면이여!
파전도줘?
아..아녀..괜찮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런 권유판매스킬...오져쓰)

사실 여기 파전은 ㅂㄹ라는소문을 익히 들었기에...ㅎㅎ
가볍게 패쓰~

산중턱에서 판매하는 메뉴치곤 나쁘지않은 가격같아요:)

*음주 불가하니 참고 하시고여*

주문한 컵라면을 받으면
라면이 익기까지 발빠른 노력이 필요합니다

한명은 쟁반째로 들어줘야하고
한명은 여러각도에서 카메라 셔터를 마구 눌러줘야해요


라면 맛은... 뭐 굳이 설명이 필요 합니까?ㅋ

 여러분은 눈으로 드세요>_<

ㅋㅋㅋㅋㅋㅋㅋ옆에서 동생이
누나 사진찍으려고 컵라면 시켰어?!?!

응..^^..

이제 너 먹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