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노원 공릉 / 화로구이 양갈비 7일간의양심 사장님 양심적으로...

728x90

안녕하세요 아구룽입니댱:)
오늘은 친구 민정이 생일을 축하기 위해
공릉동에 있는 양갈비집!
7일간의 양심을 방문했오요( ˵•́ ᴗ •̀˵)(˵•́ ᴗ •̀˵ )

퇴근하고 평일 19시쯤 도착했는데 웬걸...
대기가 4팀이나 ...ㅎ

한시간의 대기끝에 자리를 안내 받았고효...
배고픈 만큼 기대감도 대 폭 상 승 . . . ! ! !

그동안 먹어왔던 양갈비들과는 달리
여기는 화로에 구워주어 더 설레였어요ෆ⸒⸒⸜( ˶'ᵕ'˶)⸝

사장님께서 친절히 다 구워주심댜 헤헷՞‪⸝⸝> ̫ <⸝⸝՞

역시 화로라 구워지는 모습부터 떼깔이 달라도 넘허 달라

숙주볶음면 8,000
옆테이블에 있길래 따라 주문해봤쥬?
양갈비랑 곁들여 먹으니 식감이며 맛이며 두배가 됩니다.
양갈비를 더 맛있게 먹고싶다면 숙주볶음면 필히주문!

가지튀김 19,000
우리가 공릉까지 오게 된 이유
가지요리 먹고싶어서 검색하다가 여기까지 왔다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에 걸맞게 크기도 큼직큼직 했어요!!!

가지와 가지 사이 다진고기로 채워졌어요 (뜨거움주의)

양볶음밥 6,000

양고기가 들어간 볶음밥
생긴건 평범해도 맛은... 끝내줘요?

밑반찬으로 나온 무채도 깔끔허니 굿,,

갈비도 야무지게 뜯어주는 맛

얼큰국수 6,000 자극적이지 않은 맑은 육수에 얼큰함 한스푼
마무리로 호로록 촵촵 해주었구용

주말같은 경우는 예약 필수라고합니다
다음엔 도이룽이랑 꼭 같이 와야겠오요 >_<

건물 뒷편에 주차공간도 아주 넉넉하니 좋습니다
공릉 주차 돈 워리하셔도 돼요^_^

공릉 양갈비 맛집 7일간의양심 주문한 메뉴 모두 성공적이었고요 재방문의사 200% 있습니다요

사장님... 양심적으로... 여기 대 대 대 존맛이요...
저희 동네에도 체인 내주시옵소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