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월곡 맛집 / 비건 레스토랑 빌라 드 코스테스

728x90

안녕안녕하세용:) 아구룽입니다.

증맬루 오랜만에 블로그 돌아왔쥬~~~~~^^;;
그동안 결혼준비 + 가게준비로 정신없던터라
이제서야 미뤄왔던 포스팅을 시작해볼까 합니다~!
(끈기 함 가져보자)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요 베이베
아구룽의 신혼집 월곡동의 맛집쓰 베이베

빌라 드 코스테스

집에서 월곡역까지 걸어가는길에 항상 지나치던 이 곳.
꼭 한번 가보고싶다며 생각만. 노래만. 부르다가
마침 도이룽 일찍 퇴근하는 금요일 ! 댕겨왔슴당다리

베지 빠에야 23,000원
비건 루에 다양한 채소를 볶은 후 , 쌀 , 꽈리고추 ,
병아리콩을 넣고 익힌 스페인식 비건 냄비밥
매콤함까지 더해져 감칠맛 제대로입니다.

이 달의 파스타(6월 들깨 크림 파스타) 11,000원
들깨의 고소함에 빠져들 시간...
들깨+크림+파스타 못 잃어...♡

이 맛있는 음식들에 와인 한 잔 때려줘야쥬

비건 빠에야 냄새부터 넘 좋다며 눈감고 음미하는 키여운 도이룽의 모습∩(︶▽︶)∩
평소에 야채 잘 안 먹는 도이룽입니다만... 네...

있었는데요.

없어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 냄비밥 주문해서 약간 떨떠름 했던 도이룽
ㅎ..맛있다며 신나게 싹싹긁어드심 ^_^

후식으로 샤베트까지 챙겨주신 여기 사장님 쏘 스윗,,,(੭ु。╹▿╹。)੭ु⁾⁾
덕분에 쌍콤하게 매무리했쑵니댜~~~

대만족의 쌍따봉 날려주는 도이룽
신혼집 근처에 이렇게나 맛집이 있다니 넘나 햄보카구여
나중에 엄마 모시고 꼬옥 재방문 갈꼬에효!!!!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