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두번은 안갈래 경양카츠 의정부점

728x90

오랜만에 도이룽과 의정부에서 데이트하는 날
돈까스가 먹고 싶다는 도이룽의 말에 바로 의정부돈까스를 검색합니다

 

 

그래서 찾은 곳은 "경양카츠 의정부점"

다른 돈까스집과는 달리 비쥬얼에서 부터
저의 마음을 사로잡은 게 아니겠습니까?

 

 

 

 


도보 : 의정부역 5번 출구에서 5분 이내
차량 : 근처 유료주차장이 있음


저희는 백화점 쇼핑할 겸
신세계백화점에 주차를 했어용

 

 

도착하니 대기가 6팀 있었어요 뚜둥

배가 무지 고픈 상태였으나,
검색해서 여기까지 찾아왔으니 기다려보기로 합니다

(계획 틀어지는 거 싫은 사람 나)

 

 


대기하는 동안 미리 메뉴를 골라봅니다


음 기본으로 치즈카즈 하나 가져가고용
실패 없을 안심 카츠를 먹을 것이냐?
평소 먹어보지 않았던 수육 카츠에 도전할 것인가?
그것이 고민이로다~~~~~


 

 

대기석에 앉아 이름이 호명되길 기다려봅니다


창밖으로 안을 들여다보았을 땐 자리가 많이 있었으나 회전이 빠르게 안되고 있더라구요


(라떼는 마리야~ 무전 들고 컨트롤 똭똭~!)
((feat.전직 외식 매니저 아구룽))

직원들이 많이 바쁜가 봅니다
ㅠㅠ안내라도 좀 해주지ㅠㅠ
답답....
ㅋㅋㅋㅋㅋㅋㅋ
더워서 더 답답했나 봐요...
ㅎㅎ...



약 40분가량 대기시간 끝에 안으로 들어갑니다

 

 

테이블에 놓여있던 귀요미 돈가스 모형과
센스 있던 머리끈
그리고
내 사랑 나의 사랑 청! 양! 고! 추!

 

 

물이 넘 마시짜나
보리차 주는 식당 체고!!!

 

오잉? 요건 뭘까용?
청포도에이드 (4,000원)

 

추천이라 적혀있길래 시켜보았던 청포도 에이드!
빨대로 쪽쪽 빨려오는 청포도는 몰캉몰캉~ !
(마치 봉봉 먹는 느낌쓰)



주문이 밀려있어 음식 나오는 데는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합니당...흐어엉어엉엉



네에....
(그래 얼마나 맛있는지 두고 보자)

 

 

쫘좌잔~~~~~!~!

드디어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20분 정도)
생각보다 많이 기다리지 않아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ㅋㅋㅋㅋ


돈까스는 취향에 맞게
트러플 소금, 새우젓, 와사비, 갈치속젓에 찍어 드시면 되고요~ :)

레몬은 착즙기를 사용하여
뿌려 드시면 된다고 합니당~!


 

아핫~! 착즙기 !!!

 




그리고 돈까스를 제외한 나머지는 모두 리필가능!!!
wow...

 

수육카츠 (18,900원)

 

안심 카츠와 고민했지만 결국 수육 카츠 승!!!

 

 

보쌈을 튀길 생각을 하다니요~!~!
신선하다 신선해 , 메뉴 선택 탁월했어~! (... 했건만)



옆에 나오는 파김치가 오늘 이 곳,
경양 카츠로 이끌어준 데에 한몫했답니다

돈까스집에 파김치가 웬 말~!~!~!>_<

 

 

명이나물, 얼갈이김치, 파김치, 부추무침
the love...♡


 

 


쪼매난 계란이 을매나 귀엽던지요 ㅎㅎㅎㅎ

 

치즈카츠 (13,900원)

 

고민도 안하고 선택당한 치즈 카츠!!!
쭉 쭉 늘어나는 치즈를 기대했건만

 

 

음 그렇진 않았어요 ㅎㅎ..

 

계란 품은 칠리 카츠볼 (4,500원)

 

마요네즈와 칠리소스가 뿌려진
계란카츠볼이 제일 입맛에 맞았어요!!!

 

 

계란을 감싸 안은 돈까스 + 칠리소스가 아주 조화롭더라구용~^^~


 

 

얼갈이 나물, 파김치에 수육 카츠 올려서 한 입~!

 

 

명이나물에 싸서 한 입~!

 

 

부추무침과 함께 한 입~!

생각보다 수육 카츠에서 🐷냄새가 강하여
와사비나 청양고추 없이는 못 먹겠었어요ㅠㅠ

한껏 기대하고 먹어서 그런지
타 돈가스 집과 비교했을 때 쬐금 실망했어요
.
.
.
쥬륵...

 

김치국수

 

오히려 김치 국수가 더 맛있었다는...ㅋㅋㅋㅋ 
물론 한 젓갈로 끝나지만
ㅋㅋㅋㅋㅋㅋ리필되니까요^^

 

 


그래서 요렇게 한번씩 더 리필했습니다ㅋㅋㅋㅋㅋ
입맛에 안 맞는다면서 배 채울 건 다 먹었네요^^깔깔

 

 

청양고추도 다~~~~~~ 먹었네욤 깔깔깔....♡


 

 

이렇게 한 끼 잘 때웠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절대 맛있게 먹었단 말 안함)


한번쯤은 먹으러 올만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