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별내 쌈밥 숯불고기백반 광릉불고기밥집

728x90

안녕하세요
아구룽이에요🤗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동네 맛집
광릉불고기밥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정확한 위치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송산로
청학리와 별내동 가는 길 사이에 있어요!


메뉴는 돼지냐 소냐 선택 하시면 됩니당
저는 둘 다 먹어봤지만 리얼로 둘 다 맛있었음...

그치만 2021년은 소의 해니까!!
오늘은 소숯불고기백반 2인분을 주문하겠어요 호호

 쫘라란~~~~~~~

메인과 함께 밑반찬이 세팅되었습니다
백반집이라 반찬들이 제법 여러종류가 나옵니다!!!

 갓 나온 숯불고기 !!!!
모락모락 숯불향 가득 맛있는 연기가 뿜어져 나와요옷!!!

된장찌개도 별도 추가없이 제공되구요!! 크크


쌈싸먹을 때엔 청양고추 필수죵?

절인양파와 생마늘 청양고추 => 아구룽 최애 쌈
ㅋㅋㅋㅋㅋㅋㅋㅋ마늘냄새 오빠ㅁㅣ안..

 

감자샐러드를 쌈싸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부~드럽게 스무thㅡ하게~ 목구멍으로 스윽 꿀꺽!


야무지게 쌈 싸먹다보면 어느새 밥 한공기 뚝딱!!

부족하면 요렇게 셀프코너가서 쌈을 더 가져오면 되겠고여
추가 반찬은 따로 요청하면 바로 제공해주십니당!

 입맛은 없고 한끼 맛있게 든든하게 먹고싶다면!
주저말고 찾아가보십시용

(믿고 가는 아구룽맛집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