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한남동 프랑스 가정식 비스트로 루틴

728x90

안녕하세용
아구룽입니다앙🤗

오늘은 양식 중에서도 프렌치음식점인
비스트로 루틴을 소개 해드릴게요ㅎㅎ


(작년 가을에 다녀온곳이라 최대한 기억을 끄집어내어
작성해 볼 예정이에오...ㅎㅎㅎ)


한남동에 위치한 이곳은 도이룽의 친구가
주방에 근무하고 있어 추천받아 가게되었지요ʕ•ٹ•ʔ

주차공간이 따로 없어
한남동 공영 주차장에 주차한 후에 걸어갔어요!

#ROUTINE

설레임 가득 안고 들어가볼게요(*ૂ❛ัᴗ❛ั*ૂ)


내부는 아늑한 느낌의 조명으로 편안함이 느껴지고,
줄지어 인테리어 해놓은 와인병에
주방에서 스멀스멀 날아오는 맛있는 향기까지

마치 프랑스에 여행 온 듯한 기분이었어요 :)

((사실 한번도 안가봄ㅋㅋㅋㅋㅋㅋㅋ))

주문은 메뉴판에 적힌대로 열심히 읽어
맛을 상상하며 주문했어요 ㅎㅎㅎㅎㅎ

얼마 지나지 않아 식전빵과 버터가 나왔어요 !

빵이 아주 따끈따끈해서
버터를 바르니 스륵륵 녹아내리더라구요

맛 또한~~~~~ 녹아내립니다앙~~~~

도이룽이 주문한 딸기에이드!
달콤쌍콤한게 식욕을 돋구어주었어요>,<

아구룽에게 알콜이 빠질 수 없쥬?ㅎㅎ
오늘은 분위기있게 와인 한 잔 🍷

프렌치 어니언 수프 13.0

프랑스 가정식에서 빠지지 않는 메뉴라하여
주저않고 주문했던 어니언 숲!!!


공갈빵처럼 부풀어오른 페스츄리를
폭~폭~ 눌러주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헤헤

어니언숲은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 하던데 음...
아구룽에겐 달달한 양파국같은 느낌스,,,?

양도 많아서 먹다가 질려버림스...•́︿•̀

녜... 두번은 안시켜먹을래염ㅎㅎㅎ...

라구파스타 23.0

비주얼 그대로 깊은맛의 토마토 고기소스에
치즈가 잘 어우러져 입에 촥촥 감기더라구요!!!


감칠맛나게~ 촥~ 촥~!

라구파스타에 빠져~ 빠져~
빠져~버렸네욤!

이베리코 뼈등심 스테이크와 라따뚜이 29.0

쓰윽 ~ 쓰윽 부드럽게 썰리는 이베리코!
군침이 마구 돌아버리네여...츄릅

 

 곁들여 나온 매쉬드포테토랑 라따뚜이와 함께
먹다보니 어느새 순삭.

역시 이베리코는 저를 실망시키지 않더군요!

항상 동네 데이트만 하다가 요렇게 한남동에 와서
안먹어보던 프랑스가정식도 즐기고 ~ 콧바람도 쐬고
맛도 ~ 분위기도 ~
너무너무너무 좋더라구요홍^,^

내사룽도이룽과 함께 완벽했던 시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데이트장소로 추천드려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