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나는 지금 한우가 먹고싶다 속초 한우 맛집 세심촌

728x90

안녕하세요
고기 사랑 한우 사랑
아구룽입니다🤗


지난 속초여행에서 아주아주아주 맛있게
먹었던 한우집을 소개 해드릴게용!

"호텔은 내가 예약했으니 저녁은 오빠가 찾아봐!"

한마디에 도이룽이 검색하여 찾아간 '세심촌'

(이때까지만해도 큰 기대없이 따라갔었죠ㅎㅎ)

알고보니 속초 현지인 맛집으로 워낙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들어서자마자 풍기는 깊은 고기냄새가
저를 단번에 사로잡았어요...(*ૂ❛ัᴗ❛ั*ૂ)

마치 도이룽의 빨간모자만큼이나..

자 지금부터 세상 행복한 고민 시작..
메뉴고르기!!!ㅎㅎㅎ

등심을 먹을까낭~ 모듬을 먹을까낭~>_<

주문을 하자마자 밑반찬이 바로 세팅되어졌어요.

고깃집 반찬이 이만큼 다양할 수가 있냐구요?!!
여기는 한정식집인가 고깃집인가

정갈하니 맛도 깔끔하여 아구룽 마음에 쏙 들었지 뭐에요~!

게다가 참숯이라 더 설렜어요!

고기는 숯불에 구워먹는걸 젤루 좋아합니댱>_<!!!!

한우모듬특수부위 2인분 98.0

보소 보소 고기 때깔 보소 !!!!


한우니까 살살 어르고 달래는 마음으로다가
정.성.껏. 구워줄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익은 고기는 소금에 톡 찍어서
본연의 맛을 즐겨주세요...♡

 

고기 두께 좀 보시라구요!!!

한 입 씹었을 때 육즙이 치아 사이로 쥬륵 흐르는것...
그것은 황홀함 그 자체( ்́ꇴ ்̀)♡

사알짝 그을리게 굽는것 또한 맛있게 먹는 방법 중 하나죠
숯불 향이 그윽하게 뭍어나면서 느껴지는 쵹흐쵹함

쌈도 야무지게 싸먹어줘야해요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된찌밥...(♡ε♡ )

펄펄 끓는 뚝배기에 공깃밥 넣고 !
청양고추 넣고 !
걸~~쭉하게 될 때까지 끓여줍니다!!!


하.. 이보다 더 맛있을 수 없다..

마무리로 냉면이 빠질 수 없겠죵>,<

냉면에 싸먹을 고기 몇 점 남겨놨다가
요렇게 한 입 호로로로로록 촵촵

 빨간모자씨와 속초에서 제일 행복했던 시간!!!
바로 한우를 세심하게 느낄 수 있었던 시간...♡


다음 여행에서는 어떤 한우를 먹을지 기대되신다구요?
ㅋㅋㅋㅋㅋㅋ저~두~요옹~~>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