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반주하기 딱 좋은 수유 신사랑매운갈비찜

728x90

안냐세여
아구룽이에요 ㅎㅎㅎ

오늘은 수유에 매운갈비찜을 소개해드릴게여?

사실은 여기 앞에 쿠시라고 이자카야를 자주가는데
하필 이 날 휴무였던가? 대기가 많았던가?
그렇게해서 오게됐습니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지나치기만 했던 매갈
이 앞에오니 급 매운게 옴총 땡기능거 있쬬?>_<

들어서자마자 빨간 조명으로 매운맛이 팍팍 느껴지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인조건

간판 사진 앞에 커플 여자분 혹시 삭발 고민하셨는지?
....ㅎㅎ....ㅎㅎ...

혼자였다면 가뿐히 100%정도로 먹었을테지만!!
친구들과 함께였던 관계로 매운맛 50%으로 주문했습니당ㅋ_ㅋ

밑반찬을 보니 짚신매운갈비찜이랑 똑같았어요!
뭐지? 싱기방기

다시 간판을 봐도... 오잉 분명 다른 집인뎅...

매운갈비찜 파는곳은 밑반찬이 비슷비슷한가봐유(•ө•)

매갈엔 계란찜 필수죠

뚜둥(≧▽≦) 매갈 등장

맵기단계 50%는 신라면 정도였어요
(난 사실 신라면도 안매워ㅠ)

콩나물 팍팍넣고

부글부글 끓어오르면
 

라면사리 추가

(무조건)


볶음밥까지 깰끔하게 매무리( ღ'ᴗ'ღ )


분명 반주와 함께했는데...
알콜사진은 웨 하나도 없능거죠ㅇㅅㅇ..
술이 꼴깍꼴깍 넘어갔던 매운갈비찜!


반주할곳을 찾는다면
신사랑매운갈비찜 수유점 추천드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