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서울 야경 맘껏 즐길 수 있는 빕스프리미어 목동 41타워점

728x90

안녕하세요
아구룽입니다🤗

오늘은 지난 7월 목동에 오픈한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점 후기를 포스팅하꼬에여!!!

오픈 소식을 듣고 꼭 한번 방문해보고싶었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남길 수 있어 햄볶합니당!!!

꺄아아아

41층의 빕스라... 넘흐넘흐 궁굼하시죵???


 

집에서 목동까지는 거리가 좀 있어 (약2시간)
큰 맘 먹고 오게됐는데 41층 딱 도착한 순간!

ヾ(≧▽≦) ノ゙

우와아아악!!!



네넨~~ 믿고 먹쥬~~~

 

홀 내부는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룸도 있었고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창가석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단체석도,

기념일에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2인쇼파석까지

어마어마하게 넓었어요!

(술래잡기해도될듯,,ㅎㅎ)


테이블마다 위생장갑과 손소독제가 비치되어있었구여

페어링바는 와인과 샐러드바를 무제한으로 이용가능해요!

평일런치(오픈-16:00) 26,900원
평일디너(16:00-마감) 39,700원
주말(오픈-마감) 39,700원
초등학생 17,400원
미취학(36개월-7세 이하) 9,500원

 슬슬 음식을 담으러 가보겠어유

샐러드바 종류도 굉장히 다양했어옹!!!
음 지금 생각해보면.. 딱히 맛있었던.. 메뉴는 기억이(?)
ㅎㅎㅎ
그만큼 모든 메뉴가 평타였다는!!!
(나쁘지않았다는이야기)

음식보충과 청결상태도
관리가 잘 되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

그리고 추가로 주문했던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아악!!

쓰윽ㅋ쓱쓱

 불판이 갱장히 뜨거우니 취향껏 익혀 먹기에 좋아요!

아구룽은 미디움레어를 조아합니다 ㅋ키키

뭐니뭐니해도 빕스는 스테이꾸죠!!!

야경을 바라보며,, 그대의 눈동자에 치얼스

 ㄷㅣ저트류도 굉장히 많아요!!!!
이미 배가 느므나도 불러서 다 먹진 못했지만!!!



한 입 씩 먹을건 다 맛봄ㅋㅋㅋㅋㅋㅋ>_<


분위기도, 음식도, 친절함도 다 만족스러웠던 곳

41층 빕스프리미어 목동점
여기 나 재방문의사 완전 이뚭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