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남해 독일마을 여길 지나쳤다면 (덜)완벽한인생

728x90

안녕하세요!
아구룽의 남해여행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요~~~~~~
남해 여행 필수 코스 독일마을에서 핫하디 핫한
당케슈니첼(독일음식점).....

그 다음으로 핫한 '완벽한인생' 입니다!

원래 가고팠던 당케슈니첼은 마감시간 전에 방문했는데도 불구하고 메뉴가 소진되어 이용하지 못했어요
흑흑..😭


아쉬운 마음으로 근처 바로 앞 보이는 가게로 들어갔습니당

 독일마을에서 제일 규모가 큰 음식점이에요!
맛집 검색했을 때에도 굉장히 많이 등장했던 완벽한인생!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케슈니첼 가구싶었음....)
아직 미련을 못버렸다ㅋㅋㅋㅋㅋㅋ힝

주차장도 넓고 공간도 많아서 주차걱정 안하셔두 되겠고여

슬슬 올라가볼게요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 우수
입구에 떡하니 걸려있으니 믿고 들어갑니다

+1점

들어서자마자 상장들이 오와열로 진열되어있네요
자세히 들여다보니 2020주류대상!!! 와우
+ 1점

(내가 받은 상장이라고는 초중고 개근상ㅎㅎ)

 앞에 대기가 있어 째금 기다렸다 입장했어요
번호를 남기면 카톡으로 대기 순서를 알려줍니당!


입장하니 넓은 내부에 테라스까지 규모가 제법 컸어요

자리가 이렇게 많은데 대기를 왜 시킨것잉가!!

테라스 한쪽 구석에 가서 포즈 잠깐 취해주고영

 

메뉴판을 한번 볼깝숑

 메뉴는 독일식 요리와 지역특산물을 활용한 요리들로 구성되어있었어욤ㅎㅎㅎ

먹고싶은게 한두가지가 아니드..츄릅...
고민고민해서 주문한 음식 보여드리께여

버섯크림파스타(16,000)

원래도 꾸덕꾸덕 크림파스타에 환장하는데
여긴 대환장노릇...

 느껴지시나유 꾸우우우덕함 쏘 느끼 벗 알럽잇

유러피언감자전(15,000)

하...이거이거 아는사람 있죠?!!!
예~~~전에 제일제면소에서 비슷한 감자전 먹어본 기억에
고민없이 주문했는데 역시나 존맛탱...♡

 바삭바삭함의 최강자
보통 감자전은 사이드부분만 바삭하지만
여기 감자전은 전체적으로 바삭바삭합니다!!!하아...

감자를 길게 갈아내어 식감을 더 살렸죠

화룡점정의 계란노른자...

미치게헙니다유

포갈비 슈니첼 (26,000)
24시간 양념숙성 시킨 후
튀겨낸 독일식 돼지갈비 돈까스!

여기는 독일마을이니 독일식 메뉴로 하나 주문해봤어욤

생각한 그대로의 맛!
크게 특별함이 느껴지지도, 새롭지도 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슈바인스학세를 시킬걸 후회했다눙..^^...

 이때 쯤 목이 탁~~~ 맥히는게
시원~~~한 생맥주가 빠질 수 없쥬?


오늘라거 (5,800)

300ml에 저 가격은 너무해ㅠ^ㅠ 너무해!!!

그래요...쓰지않더군요 남해맥주
(허나 가격은 째금 쓴맛 ㅎㅎ)
아구룽 인생은 달디 단맛😝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