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결혼해?

결혼준비 가성비 본식 스냅스타 예약 후기ʅ(⑅*´◡`)ʃ

728x90

안녕하세용

10월 예비신부 아구룽입미다하~~~~

 

결혼식 준비에 본식스냅과 DVD예약은 무조건인거 아시쥬?

주변 친구들한테 너 어디서했어? 물어보면

거의 10명중 8명은 스냅스타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여기서 예약해야하는 이유?

1. 남들이 다 하는데는 이유가 있다

2. 가성비 구성이 훌륭하다

3.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까지!

 

결정적으로 결혼식 스냅사진, DVD 업체 알아보기

너무 귀찮다. 지겹다. 그만하고싶다.

하시는 분들은ㅋㅋㅋㅋㅋ제가 대신 알아봐드렸으니 이 포스팅만 믿고

바로 계약 해주시면 됩니다.!!!!

추천인 코드 입력해주시면 1만원 할인  서로 개이득 아입니까~~~>_<

​또 블로그나 결혼정보 카페에 후기 작성하면 1만원 할인(최대 2건까지 가능)된다고 해요!!

 

본식스냅 360,000원

추천인할인 -10,000원

블로그후기작성(최대2건) -20,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건 우리 다 해보자구요!!!!!>_<

나를 추천인으로 신규 계약한 고객이 계속 있다?

그럼 1만원 할인 계속~~~ 페이백 된다는 사실!!!!!

 

예약 차오르는 소리 들리시쥬.....흑흑

저는 안타깝게도 DVD는 못 하고 스냅만 예약했답니다!

 

결혼 준비하시는 모든 예신분들!!!!!!

식장 잡으면 스냅, DVD 먼저 꼭 예약하세요!!!!!

어디서??????

>>>>>스냅스타에서!!!!!

 

자세한 내용은 스냅스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https://snapsta.modoo.at/

728x90
반응형

'나 결혼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자기카드 청첩장 샘플 후기  (4) 2022.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