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결혼해?

보자기카드 청첩장 샘플 후기

728x90

안녕하세유 :)

곧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아구룽입니다 헤헷

저의 결혼준비는 거의 다 마쳤구요...  D-60 ...ㅎㅎㅎㅎ

마지막 남은 관문....바로바로 ~~~~~

청 첩 장 !!!! ⸜(♡'ᗜ'♡)⸝

수많은 업체중 어디를 골라야할지, 어떤 디자인으로 택할지 엄~~~~청 고민 많으실 예비신부님덜~~~

저는 이 샘플을 받고나서 <보자기카드> 청첩장으로 끝 냈 답 니 다 !!! 얄류٩( *˙0˙*)۶

 

보자기카드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10장의 청첩장을 샘플로 고를 수 있구요!

신청 후 단 이틀만에!

예쁘고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ᗜ˙⑉)⸝♡.*

마음에 드는 순서대로 쭈욱 나열을 해 보았는데요...^^

역시나 비싼게 젤 첫번째 가있쥬?ㅎㅎㅎㅎㅎㅎㅎㅎㅎ

BNIEL 586

샘플 받아보기 전! 

도이룽과 아구룽의 한마음 한뜻으로 택했던 요 청첩장!ㅎㅎ

BNIEL586 (300장 204,000원 / 개당 680원)

실물로 받아봤을때도 사진과 또옥~~같았습니다. (⑅˃◡˂⑅)

맘에 들었던 이유 ( ु ´͈ ᵕ `͈ )ु

1. 첫장에 우리의 예식 날짜가 크게 딱!!! 각인 시킬 수 있어 좋았음.

2. 심플&무난 

3. 적당한 가격 (300장 204,000원 / 개당 680원)

OANNA 415

샘플 받고 도이룽의 원픽. 

OANNA415 (300부 285,600원 / 개당 952원)

진한 고급진 색상과 금박인쇄가 포인투ෆ⸒⸒⸜( ˶'ᵕ'˶)⸝

 

요고슨 컬러 봉투를 기본으로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내지 컬러 브라운 봉투와 세트)

열었을때도 중요한 정보만 딱 딱 적혀있는 것도 맘에 들고.... ㅎㅎ?

슬슬 마음이 기울이던 찰나...!

 

 

갑자기 가로로 긴 청첩장들이 다시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고...ㅎㅎㅎㅎ

샘플 받으면 더 잘 고를줄 알았던 내가...

선택장애가 ...와버렸어요...?ㅜㅜㅜㅜ

 

감사장과 식권 샘플도 같이 넣어주셨어요!

필요하신 분들께서도 참고하시길 바라며

그럼 저는 이만 도이룽과 청첩장 최종 선택하러 가보겠습니다 춍춍 ♪( 'ω' و(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