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뭐 먹긴 술 먹지

제주 술 여행 필수 코스 , 담 이자카야 가려고 제주 갑니담!^^

728x90


작년.. 12월... 제주 사는 팅구들과 함께한 술 여행^0^
그 이전 10월 제주여행에서도 인상깊었던
담 이자카야에서의 기억에
재방문하여 블로그 포스팅까지 가봅니다 !

제주 공항에서는 차타고 10분거리!
완전 짱 가깝쥬 ㅎㅎㅎ?

뱅기 내리자마자 담 이자카야로 직행하시죠.
후회 없을겁니다.

두발로 들어가 네발로 나오게 될 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구여?
안주가 미쳤음.
안주가 맛있으면? 술도 쭉쭉 ㅇㅈ?

기본 셋팅

안주 나오기 전까지 소주 한병 까기 국룰^^

담 모듬 사시미 45,000

내가 제주에 오는 이유...
시그니쳐 메뉴답게 아주 그냥 최.상.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사는 친구덜이 여기만큼 싱싱한 곳 없다며 인정.

1,2년 전만 해도 원래 회는 먹을줄도 몰랐는뎅용
여기 사시미 먹은 후부턴 아주 그냥 환장된장해~~

고마다래 마구로 타다끼 20,000

참치의 붉은 살을 살짝 구워 깨 소스와 함께 먹는 요리

소고기타다끼를 쩰 좋아하지만
제주에 왔으니 참치 타다끼로 주문해보아요

근데 왜케 맛있고 난리냐... ㅠ
술이 달다..ㅠ♥

다~~~~~~ 같이 ~~!

들어! 술 ! 잔 !
내려 빈! 잔 !

...크으... 빛깔 지렸쥬

나가사키 짬뽕 나베 25,000

진한 육수 맛과 각종 해물, 야채가 잘 어울리는 나베 요리


먹으면서 계속 사리 리필^^ㅋㅎㅎㅎㅎ
나오는 안주마다 오지고~ 지리고~
저기여~ 한병 더 주세요~

아니 그냥 두병 주세요~

왕새우 튀김 3P 24,000

담 이자카야의 시그니쳐 메뉴

살면서 먹어본 새우튀김 중 역대급
왕 통 통 새 우 튀 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 쭉쭉 쓰는 내내 또 생각나 먹고싶어 침 줄줄~
아마 서울에 있었다면 텅장 거덜날 듯 ㅎㅎㅎㅎ

나만 알고싶은 곳 이면서도 널리널리 알리고픈
제주 여행의 필수 코스 왕왕추천!!!!!

저 진짜 담 이자카야 가려고 제주 갑니담!^^

"제주 담 이자카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