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뭐 먹긴 술 먹지

(창동 이자카야)최강 안주 깔끔한 선술집 늘

728x90

창동에서 이자카야를 찾으신다면
고민하지 마세옹 ... ^^ ...
당신덜 원하는 안주 여기 다 있을테니까!!!!

창동역 1번출구에서 235m 짱 가깝쥬?ㅎㅎㅎㅎ

사실 원래 가려던 곳이 문 닫아서
급하게 찾아 가게된 곳이지만....ㅋㅋㅋㅋ
맘에 들어 여기저기 알리고싶은 마음에
포스팅을 안할 수가 없다!

어두운 분위기에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 , 그리고
테이블이 몇 개 없어 조용하게 이용할 수 있어 더 좋았음

소고기타다끼 18.0

이거 먹으려고 왔나보다
입에서 살살 녹는게 술을 부르는 안주
소고기타다끼

새우탕면 20.0

혼자 방문했다면 전혀 시킬 생각지도 않았을 새우탕면
(컵라면 새우탕도 안먹음ㅋㅋㅋㅋㅠ)

일행 추천으로 주문했는데 웬걸.

딱 내가 원하는 스탈. 얼큰!!! 칼칼!!!

손이 가요 손이 가~ 새우탕에 손이가~

오른손으로 국물 한 입
왼손으로 소주 한 잔

그렇게 비어지는 술 잔

우동면과 통통한 새우가 가득 들어있음 ...크으
면으로 배도 채우고 , 안주로 국물 떠먹고 일석이조.

타코와사비 9.0

이 또한 난생 처음 시켜보는 메뉴.
썩 입맛에 맞는 느낌은 아닌데 (개취)
이상하게 계속 끌리는 맛.

소주 안주로는 제격인 듯.

허브토마토절임 8.0

마지막 입가심으로 뭘 시킬까 메뉴판 보다가
눈에 딱 띄는 토메이로절임스,,,
오케이 마무리까지 완벽스,,,



우연히 들어간 이자카야 늘에서
최강 안주의 맛을 보고 왔다.
너무나 만족스러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