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쌍문동에 우대갈비가??? "소주한점"

728x90

안녕하세용
아구룽이에요 키키키

그동안 밀린 블로그 저장 리스트만보면 한숨만 푹푹 나와 ㅋㅋㅋㅋ순서대로 올리기는 포기🤣ㅋㅋㅋ

엊그제 댕겨온 쌍문동 소고기집이나
맛깔나게 소개해드리께용?ㅎㅎ

오늘은 아구룽이 쏠꺼라구!!!! 왜냐!!!!!
인센을 받았기때뭉이지>_<!!!

도이룽 소고기나 사줘야지 하고 쌍문동소고기집을 검색하던 중 발견한 소주한점!

쌍문동에 이렇게나 갬성가득한 고깃집이 있다구우???
ㅋㅋㅋㅋ지도안보고갔으면 그냥 지나칠 뻔ㅋㅋㅋ
오빠는 아예 이쪽 거리를 처음 온다고한다..ㅎㅎㅎ
(쌍문동사람맞냐고오ㅠ)

그리고 나는 이렇게 새로운 곳을 찾아댕기는게
너무 좋다...ㅎㅎㅎㅎ☺

세상에... 안창살 파는집인줄 알았더니?
우~대~갈비가???!!!

솨장님~~~ 여기 우대갈비 2인분 주쉐요~!~!~!~!!

술은... 요즘 아구룽 진로에 대한 생각 많은 날들이기에
일품진로로 택하겠어요. (괜히 의미부여)

기본세팅 아주 맘에들고영

우대갈비 등장! 두둥~

몽탄에서 넘 맛있게먹었던 기억에.... 넘 설리설리

크~~~~ 연기 보소 ~~~ 냄새 보소~~~

느므 맛있게 잘 익었자네~~~~~~

캬 잔도 어쩜 이렇게 귀욥니잉~~~~!~!~!!~!

츄륩

꿀~꺽

냠~

와사비 살앙행용

3처넌 추가 버섯의 행복,,

된장술밥 은근 칼칼스... 공기밥 추가해야해...

우대갈비 2인분으로는 부족하여... 안창살 추가

미디움레어로 익혀줄꼬에여

안창살도 체고댜,,,

후식으로 비냉 추가

입가심으로 딱 조아땨*.*

둘이서 우대갈비+안창살+된장술밥+비냉+일품진로
다해서 십마넌 넘게 나온 것...

그만큼 만족스런 저녁이었고..♡
내가 살건데....ㅠ도이룽이 결제해버려따....ㅠ
쀼엥...잘먹었쯉니둥😭❤
(저에게도 결제할 기회를 쥬세요옷!!!!!)

쌍문동에서 감성 가득 분위기 좋은 소고기집 찾으신다면

소주한점 강추!!!!!

728x90
반응형